Receive alerts from your local agencies
...or text your ZIP CODE to 888777 for mobile alerts

Full Notification

Borough of Leonia
Tuesday March 31st, 2020 :: 09:25 p.m. EDT

Advisory

COVID-19 Pandemic - March 31 Updates - KOREAN VERSION

레오니아 여러분:
 
오늘은 새로운 소식이 적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조은을 다시 말을 하겠습니다. 보로 홀
사이트엤어 영어, 한국어이랑 스페인어로된 모든 소식을 찾을수있습니다:
https://www.leonianj.gov/information-news/coronavirus-covid-19-information .
 
현재 상황:

  • 현재 사레: 뉴저지랑 버겐 안엤어 세로운 확진자들이 많이나왔습니다.
    • 뉴저지(18,696): 오늘 오후 현재, 18,696명이 양성을 확정이됐어요. 어제보다, 2,060 확진이 늘었어요.
    • 버겐 (2,909) : 매일, 버겐 군에 새로운 확진자들이 생깁니다. 오늘 확진자수가 427명이 늘었습니다, 어제에 확진자수에 비교하면.
    • 레오니아 (26): 오늘, 레오니아 안에, 확진자 일곱명이나 나왔습니다. 지금까지는 코로나 대문에 레오니아에사는 사람 한명이 돌아가셨습니다. 저회 동네에 살았던 회생자에 가족을 위해 기도를 해주면, 좋겠습니다.
이제까지는 전문가들이 피크를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전체 적으로 피크는 지금 앞으로 몇주 안에 일날거같아고 말을하고있습니다. 이 이유를 주외했어 집에 나오면 안되요. 격리랑 위생원본을 따랐어, 코로나 퍼지는 속도를 주를수있습니다.
 
밝은 " - 회망에 이야기들
 
지금 같은 사황때, 항상 특별한 이야기나 사람이 나타납니다. 지금 같은 어두운 시간일대
밝에해주는 사람이 맨날있어요. 이렇게 새상을 밝에해주는 사람들한테 매일 이런소식으로
감사할거에요. 이런 소식이나 사람이 있으면, 저한테 이메일 꼭남겨주세요.
  • 한가죽에 슬픔을 케어한 사람 - 어제, 레오니아에서는 사는 한 사람, 아내랑 같이, 이메일이 보냈어요. 이분이 근처에있는 동내엤어 식당을 운영한다고 말을해주셨어요. 저의 동네엤어 코로나로 돌아가신 사람있다는 소식에, 그 가족한테, 도음을 하고싶다고 말을했습니다. 배달이나 테크아옷, 가족이 편한대로, 은식을 특별히 만들거라고 전해줬습니다. 이 제공을 내면서 했던 말이 참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서로를 위해 있습니다."
이분에 착한 마음, 또는 배려심에 눈물이 생겼어요. 자기 자신보다, 힘든 사황 격고있는 한가족에 신경을 섰다는 마음을 대단히 생각해요. 이름을 말하기싶어도, 사생활을 위해 말을 안할게요. 하지만, 이런 해동에 믿음이 생겼습니다, 같이 한커뮨이티로 이코로나를 이겨낼거라는 믿음.
 
업데이트/ 정보
  • DPW 시간표 - 4 월 1일, 수요일: 제공으로, DPW이 일시적인 시간표로 바꿨습니다. 4월 1일, 수요일에 유리랑 프레스틱 불리수거를 모을거에요, 동네 전체.
  • 레오니아 퇴직 아파트 격리 - executive order #107을 따라, 레오니아 퇴직 아파트를 격리중입니다, 4월 14일때까지. 가족이나 다른 손님들 건물에 못들어갑니다. 중유한 케어기버이랑 직원들만 건물안에 들어갈수있어요. 택배들은 사무실에 남겨주세요, 직원이 택배를 전해줄거에요. 아파트에 사는 노인들 건강을 보호를 하기위해, 이런 엄격한 규칙을 지금 시행하고있습니다.
  • 마스크 - 아직가찌 징상이 없는 사람이 마스크 껴야되는 말은 없읍니다. WHO(World Health Organization)이랑 CDC(Center for Disease Control)에, 징상 없는 사람은 마스크 껴야 될이유는 없답니다. 그래도 마스크 끼면서, 눈보호개 없으면, 보호듸는 용도를 한참 떨어저요. 또는 마스크가 못잘았어, 진짜 필요하는 의류 직원들한테 주는것이 더중요합니다. 이렇게 진짜 소중한 의료진들을 편하게, 안정하게 확진자들 치료할수있어요. 하지만 더많은 정보를 나올대까지 , 모든 사람들 지금 집안에 있어야되요. 이렇게 코로나를 막을수있어요.
중요한 정보 알림
 
다음은 중요한 알림 및 정보입니다:
  • 자가격리: 특정 필수 또는 허용 된 활동을 제외하고는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거주자에게 필수입니다. 위반자는 소환 및  형사 고발의 대상이됩니다. 추가 세부 사항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leonianj.gov/Home/Components/News/News/109/179
  • 운동과 사회적 거리: 모든 레오니아 주민들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위해 정기적으로 밖에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산책을하거나 이웃이나 친구들과 함께 뛸 경우, 이미 알려드린 지침사항 처럼 모든 사회적 안전거리를 기억하고, 비 가족 구성원과 동행시에는  항상 6 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스포츠 장비나 장난감을 가족 이외의 사람과 공유하지 마십시오.
  • 정신 건강 전문가 필요: 우리는 레오니아 주민들의 요구를 듣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원 봉사 정신 건강 전문가 그룹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경우 다음 링크를 방문하여 전문 지식을 자원하십시오: https://forms.gle/vizYpaXBNcucGqFP9. 이 계획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상당한 수의 추가 자원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자원 봉사를 지원해 주십시요!
  • Leonia Cares 보조 프로그램 롤아웃: Leonia Cares 롤아웃이 계속 진행 중입니다. 자원 봉사자가 블록 캡틴 또는 러너에 관심 있으시거나  되려면 여기에서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https://forms.gle/ykQZMLpK4jfJKRmj7. 지원자 양식을 이미 작성했지만 면제에 서명해야하는 경우 또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scsQp2QXdgaROiZ-XkoDoMsryE9wJiO3/view.
  • 그룹 모임: 내부 또는 외부에 어떤 종류의 다가구 그룹 모임은 절대로 없어야 합니다. 위반자는 상당한 벌금 및 / 또는 기타 처벌을받습니다.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지키고 본인의 안전을 위해 어떤 그룹 활동에도 참여하지 마십시오!
  • COVID-19 정보: 모든 주민은 신뢰있는 출처 (목록 제공, 소셜 미디어 사이트, 친구의 이메일 (Dr. Fauci와 직접 친구가 아닌 다음에는), etc.) 에서만 정보를 가져와야합니다.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Nixle 가입: 모든 레오니아 주민이 Nixle 경고 메시지를 받도록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입하려면 https://local.nixle.com/city/nj/leonia/ 를 방문하거나 "07605" 에 888777로 문자를 보내십시오.
지난 72 시간안에, 레오니아 확진자수가 두배이상 늘었습니다, 무서운 사실지만 예상데로입니다. 시간을 지나면서 이확진자에 숫자는 늘수밖에없어요. 여러 이유들 때문에 집에 격리를 게속해야되요, 이런 방법으로 생명을 지킬수있어요.
 
이 동네에 사는 모든 여러분 건강을 위해, 레오니아 시정을 현재 일을 못놋고있는 상황입니다. 우리에 전체 건강을 보호하기 위했어 모든 노력이 들어가고있습니다. 저희 규칙이나 격리하는 모든 레오니아 여러분들 고마워요.
 
Judah Zeigler
Mayor
Borough of Leonia
[email protected]

Address/Location
Borough of Leonia
312 Broad Avenue
Leonia, NJ 07605

Contact
Emergency: 9-1-1
Non-emergencies: 201-592-5780

Submit an anonymous web tip

Navigate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