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ive alerts from your local agencies
...or text your ZIP CODE to 888777 for mobile alerts

Full Notification

Borough of Leonia
Sunday April 5th, 2020 :: 09:45 p.m. EDT

Advisory

COVID-19 Pandemic - April 5 Update - KOREAN VERSION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께:
 
오늘도 중요한 안내들과 몇 가지 업데이트 된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레오니아 borough의 웹사이트에는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버전의 안내들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정보들은  https://www.leonianj.gov/information-news/coronavirus-covid-19-informatio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
 

  • 현재 사례: 뉴저지 주와 버겐 카운티는 계속해서 양성에 상당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뉴저지 (37,505): 오늘 뉴저지 주는 어제 보고된 총 환자 수보다 3,381명이 증가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버겐 카운티 (6,187): 버겐 카운티 에서는 계속해서 매일 현저한 증가를 보고하였습니다. 이는 어제에 비해 427건이 증가한 수치입니다.
    • 레오니아 (52) : 오늘 COVID-19 테스트에 양성반응을 보인 레오니아 주민이 1명 추가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또 다른 이웃을 잃게 되었고, 총 사망자는 3명으로 밝혀졌습니다. 저희의 생각과 기도는 희생자와 그들의 가족과 함께합니다. 레오니아 borough는 바이러스로 인한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모든 깃발을 판데믹 기간 동안 반기로 게양합니다.
업데이트/ 정보
  • 병원 의료진/최초 대응자 "Safe House" : 저희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로부터 여러 가지 질문을 받았는데,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응급구조원이나 병원 의료진, 또는 그 가족들을 바이러스에 노출시키지 않기 위해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께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만약 도움이 필요한 경우 201-592-5780번 내선 262번으로 레오니아 비상관리조정국(Leonia Office of Emergency Management Coordinator of Emergency Management Coordinator Bob Chace)에 문의 또는 [email protected]에서 OEM 코디네이터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레오니아 전역 추모의 시간/촛불모임:" 강제 격리에 있는 만큼, 저희 모두가 공동체의 일부라는 것을 기억하고, 바이러스에 의해 영향을 받은 사람들, 그들의 가족을 잃어버린 사람들, 그리고 우리의 의료진들과 응급구조원들을 위해 지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0 4 7 화요일 오후 8시에 모든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이 가족과 함께 집 앞 인도(산책로 또는 잔디밭)에 모여 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촛불을 들고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가족을 잃은 사람들을 기리기 바랍니다. 추모의 시간 2분 동안 기린 후, "안녕하세요, 그리고 안전하게 지내세요"라고 양쪽에 있는 이웃들과 여러분의 길 건너에 있는 이웃들에게 말합시다. 이 작은 행동은 우리가 떨어져 있을 수 밖에 없을 때조차도 "함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만약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께 다른 아이디어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DPW 스케쥴 – 4 6 월요일: 다시 한번 말하자면, 저희는 임시 DPW 스케줄로 변경했습니다. 4월 6일 월요일에는, 도시 전역에서 야외 폐기물이 수거될 것입니다. 거주자들은 쓰레기를 수거하기 위해 집 밖에 두는 시기에 관한 모든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쓰레기를 장기간 집 밖에 방치하는 것은 이웃과 모든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기 때문에 쓰레기를 장시간 집 밖에 방치 하여서는 안됩니다.
  • 2020 인구 조사 응답: 2020년 4월 3일 현재, 레오니아 주민의 54%가 인구 조사에 응답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뉴저지와 버겐 카운티의 평균보다 높지만, 저희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인구 조사 수치는 주 및/또는 지방 정부로부터 얼마나 많은 자금을 지원받는지, 우리 지역에서 어떤 공공 프로젝트가 자금을 지원받는지, 그리고 우리가 주에서 얼마나 많은 대의권을 얻는지 결정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레오니아의 모든 가정이 응답하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일입니다! 주민 여러분은 https://www.2020census.gov/을 방문하여 인구 조사에 참여할 수 있고, 응답하는 데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https://www.leonianj.gov/Home/ShowDocument?id=1392에서 접속할 수 있는 FAQ(자주 듣는 질문들)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중요 정보 알림
 
중요한 정보 및 알림은 하기와 같습니다.
  • SHELTER IN PLACE : 모든 주민들은 특별한 필수 활동을 제외한 외출 금지는 필수 항목입니다. 추가 세부 사항은 하기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leonianj.gov/Home/Components/News/News/109/179.  
  • 운동 사회적 거리두리 : 모든 레오니아 주민들의 정신과 육체적 건강을 위한 정기적인 야외 활동을 권장합니다. 만약 이웃이나 친구들과 함께 뛰거나 산책을 할 예정이며, 하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6 피트 이상 서로간의 간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서 농구공, 축구공, 야구공, 소프트볼 등 놀이 기구를 공유해야하는 친구들과의 놀이에 참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학교봄방학: 레오니아 공립학교는 4월 6일부터 4월 10일까지 봄방학으로 휴교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법에서 어긋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다른 필수적인 활동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집에 머물러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부모나 보호자, 또는 다른 어른과 동행하지 않는 한 미성년 자가 집을 떠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법적 의무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엄중한 처벌이 있을 것입니다.
  • 2020 인구 조사: 우리 지역사회가 우리가 자격이 있는 연방 및 주정부 대표단을 확보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모든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이 2020년 인구조사를 완료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인구 조사를 하려면 https://www.2020census.gov/를 방문해야 합니다.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FAQ(자주 듣는 질문들) 문서가 작성되었으며 https://www.leonianj.gov/Home/ShowDocument?id=1392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eonia Care Assistance 프로그램 롤아웃: 레오니아 케어스의 롤아웃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아파트 빌딩에서 더 많은 Block Captain이 필요합니다. Block Captain 또는 Runner가 되고자 하는 경우 https://forms.gle/ykQZMLpK4jfJKRmj7에서 양식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앞으로 다가올 한 달간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이 중요한 계획들을 위한 자원봉사를 고려해 주세요.
  • 집단 모임: 내부 또는 외부, 그 어떤 종류의 모임도 절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을 위반하는 자는 상당한 벌금 및/또는 기타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어떤 단체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 COVID-19 정보: 다시 한번 말하자면, 모든 주민 여러분들은 정확한 출처(리스트서브, 소셜 미디어 사이트, 친구들로부터 온 이메일을 포함하지 않은 사이트)로부터 온 정보를 받아야 합니다(여러분이 Fauci 박사님과 친구가 아닌 이상). 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Nixle 등록: Nixle 알림 메시지를 받기 위해 가입세요! 가입하려면  https://local.nixle.com/city/nj/leonia/, 또는 텍스트 "07605"에서 888777을 방문하십시오.
여러분의 시 정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최대한 모든 레오니아 주민 여러분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집에 머무르고, 집에서 나갈 때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을 실천하며, 모든 합법적이고 제안된 지침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역할을 해 주세요.
 
저희는 함께 성공하느냐 실패하느냐를 따지기 때문에, 저희가 바이러스 확산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Judah Zeigler
Mayor
Borough of Leonia
[email protected]

Address/Location
Borough of Leonia
312 Broad Avenue
Leonia, NJ 07605

Contact
Emergency: 9-1-1
Non-emergencies: 201-592-5780

Submit an anonymous web tip

Navigate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