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ive alerts from your local agencies
...or text your ZIP CODE to 888777 for mobile alerts

Full Notification

City of Santa Ana
Monday August 27th, 2018 :: 12:17 p.m. PDT

Community

거주민에 대한 법적 공고: 새로운 도시 구 경계에 대한 공청회 일정

산타 아나시는 대중이 의사 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다음과 같은 공고 사항이 제공되므로 중요한 질문이 될 수 있는 사항은 질문을 하고, 의견을 말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공청회에 앞서 우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고사항 - 산타 아나 시의회는 캘리포니아주의 투표권 법률안(CVRA)을 포함하여 연방법과 캘리포니아 법 모두를 준수하도록 구(ward) 경계를 수정하는 것을 고려하는 일련의 커뮤니티 미팅 및 공청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구 경계는 2012년 1월에 마지막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그 이후 시정부는 시의원이 모든 시 선거인단에 의해 선출된 현재의 선거 제도가 아시아계인 (보호 계급)이 자신들의 선거인을 선출하지 못하게 하여 산타 아나 의회 선거의 결과 또는 선택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게 되어 CVRA에 위배된다고 주장하는 서신을 받았습니다. 이 서신을 받은 후, 시의회는 2018년 11월 6일 일반 총선거에 헌장 개정안을 제출하기로 결정했으므로 시의회 선거인은 시의회 의원 선거 방법을 변경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평의회 구성원은 자신이 대표하는 구에 거주해야 하며 그 구의 선거인에 의해서만 선출됩니다. 시의회는 구 경계가 CVRA를 포함한 연방법 및 주법과 일치하도록 변경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경계 재설정 과정은 관심있는 사람들이 구 경계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여러 커뮤니티 미팅과 공청회로 구성됩니다.

커뮤니티 미팅

지역 사회 봉사 활동 회의 (Community Outreach Meetings)는 일반인들에게 선거구 선거로의 전환과 구 경계 채택을 위한 시의 절차에 대해 알리는 교육 프레젠테이션으로 시작됩니다. 인구 통계학자는 시의회의 2018년 5월 15일 회의 75B 항목의 일부로 포함된 플랜 D를 포함하여 지역 사회 봉사 활동 회의 (Community Outreach Meetings)에서 표본지도 작성 제안서를 제출하고 커뮤니티 의견을 요청합니다. 첫 번째 커뮤니티 미팅은 시의 웹사이트에 게시되는 특정 날짜, 시간 및 장소에 따라서 8월 27일이 속한 주간에 개최됩니다. http://www.ci.santa-ana.ca.us/coc/ward-re-boundary.asp

공청회 일정

시 헌장은 구 경계가 동등한 인구수여야 하며, 시의회가 그러한 경계를 수정하는 것을 고려할 때 최소한 일(1)회의 공청회를 개최하도록 요구합니다. 시에서는 다음 몇 달 동안 구 경계를 고려하기 위해 사(4)회의 공청회를 개최합니다. 처음 두 청문회는 재경계 설정 과정을 설명하고 구 경계를 수정하는 데 사용된 기준을 검토하며 거주자가 잠재적 경계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두 청문회는 제안된 새로운 구 지도(들)의 개발에 있어서 최고로 중요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나머지 청문회는 제안된 지도를 고려하고, 선호하는 지도를 선택하고, 마지막 새로운 구 지도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공청회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이(2)회의 공청회는 구 재경계 설정 과정을 검토하고, 잠재적인 구 경계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새로운 구 경계의 지도 작성을 위해 고려해야 할 기준에 대한 시의회 지시를 받기 위한 것입니다.

• 9월 4일 화요일 오후 5:45 – 시의회 정기 회의, 시의회 회의실, 22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 9월 18일 화요일 오후 5:45 – 시의회 정기 회의, 시의회 회의실, 22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다음 이(2)회의 공청회는 구 지도 초안의 내용과 선거 순서에 대한 주민 의견을 구하고, 선호하는 구 지도를 선택하고, 채택을 위한 조례를 소개하기 위한 것입니다.

• 10월 16일 화요일 오후 5:45 - 시의회 정기 회의, 시의회 회의실, 22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 10월 30일 화요일 오후 5:45 - 위임된 시의회 정기 회의, 시의회 회의실, 22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구의 새로운 경계를 정하는 조례의 최종 채택. 시 헌장에 따라 새로운 구 경계의 승인은 다섯(5)개의 찬성표를 필요로 합니다.

• 11월 20일 화요일 오후 5:45 – 시의회 정기 회의, 시의회 회의실, 22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투명성을 확보하고 지역 사회 주민들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서 시는 구 재경계 설정 과정에 대한 정보를 시의 웹사이트 http://www.ci.santa-ana.ca.us/coc/elections.asp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거주자가 연락할 수 있는 전용선 (714) 647-2520을 운영합니다.

의견 수렴 방법 - 공청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서면 의견을 시의회의 서기(Clerk of the Council, Civic Center Plaza - M30, Santa Ana, CA 92710)에게 우편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는 시의회 회의 당일 오후 3시까지 [email protected] ("시의회 회의" 참조)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 시간 이후에 수신된 이메일은 회의 다음날 공개적으로 볼 수 있도록 파일로 저장됩니다.

질문자를 위한 연락처 – 질문이 있으시면 의회 사무실 서기에게 전화 714-647-6520로 연락하시거나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추가 정보를 얻는 곳 - 이 의제에 관한 모든 직원의 보고서는 정기 업무 시간 동안 시의회 서기에게서 공개 검사를 위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의회 회의 전 금요일에 시의 웹사이트http://www.santa-ana.org/coc/granicus.asp 에 게시됩니다.


위 문제에 대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본 공고에 설명된 공청회에서 제기한 문제 또는 산타 아나 시의회 회의 또는 공청회 개최 전에 서면으로 제기된 문제에 대해서만 제기할 수 있습니다.

마리아 후이자(Maria Huizar),
시의회 서기(Clerk of the Council)

발행 : 오렌지 카운티 등록 – 법률 섹션
날짜: 2018년 8월 24일, 26일

Address/Location
City of Santa Ana
20 Civic Center Plaza
Santa Ana, CA 92701

Contact
Emergency: 9-1-1
Non-emergencies: 714-647-5400

Navigate & Discover